CEO 찾기
분야별 ( 19 )
전문직
의료직
방송인
컴퓨터|IT
교육직
금융직
유통업
부동산
취미별 ( 26 )
영화&연극
스포츠
여행&등산
문화예술
세미나
맛집탐방
박람회
테마별 ( 19 )
고민상담
SNS친구
이메일친구
가족모임
친구만들기
초혼
재혼
황혼
예비CEO ( 9 )
제조|유통|판매
무점포창업
최근 프로필
CEO 호감도
97680082
세상을 아름답게 이..
10 점
sweetloveky
인기녀 시네요
10 점
iop9900
iop9900
10 점
iop9900
iop9900
10 점
iop9900
iop9900
10 점
히어로클럽 > 네티즌 호감도
프로필에 대한 네티즌 호감도입니다.
조슈아 : 홈 베이킹이 취미인 치기공사 입니다. 서울 영등포구 / 34 세
test2 :  조슈아님 치기공이세요!?
와 저도 보건대에서 치기공 전공하고 현재는 작은 회사하나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야기 해보고싶어요^^ 제 미니홈에 오셔서 연락주세요!
2015-03-11 09:38:47
9
단비 :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30대 여성입니다. 서울 서초구 / 35 세
test2 :  안녕하세요^^
단비님 분위기가 단아하신거같아요 ㅎ 몸매도 완전 딱이신듯! 취미가 굉장하십니다~!
2015-03-11 09:37:09
9
: 정보없음 / 2018 세
leafmini :  이국적인 분위기가..
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매력있습니다 ^^
2015-03-11 09:14:34
8
귀염둥이 : 저의 죽어버린 연애세포를 살려주세요. 서울 구로구 / 29 세
leafmini :  반가워요~
저도 구로구 사는데 반가워요 ^^
2015-03-11 09:12:44
7
: 정보없음 / 2018 세
leafmini :  강아지는???
강아지는 않좋아하시나요?? 강아지도 귀요미인데 ^^
2015-03-10 18:32:56
7
훈훈남 : 내 이상형은 어디에 있나요? 대구 서구 / 33 세
test2 :  이상형! 같이고민해볼까요?
성격 좋으실듯한 인상이네요^^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봐요. 제 미니홈에도 글남겨주시면 좀더 편한 친구사이가 시작될듯하네요.
2015-03-10 18:21:51
7
순슈 : 편안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어요~ 서울 강남구 / 36 세
jini :  별명이 특이하네요
얼마전에 제가 읽은 소설책에 나온 주인공 이름이 순슈 였었는데, 혹시 그 소설을 잃으셨나 싶어서 글남기고 가요. ^^
2015-03-10 18:20:59
9
: 정보없음 / 2018 세
leafmini :  쓰담쓰담님 인기시네요 ^^
완전인기시네요 ^^ 인기있으신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ㅎㅎ
2015-03-10 18:20:15
10
: 정보없음 / 2018 세
jini :  눈이 매력적이시네요.
사람을 볼
2015-03-10 18:19:25
9
: 정보없음 / 2018 세
leafmini :  운동 좋아하시나 봐요?
저도 한 운동 좋아하는데.. 아쉽네요 ㅜㅜ 같은 지역이면 딱인데요 ^^
2015-03-10 18:18:36
8
FAX : 02-6455-3257
평일 : 오전 09:00 ~ 오후 06:00
토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[알림사항] 추석 한가위 명절 즐거운 시간 되십시... 2017-09-30
[알림사항] 7월 31일 ~ 8월 5일까지 본사 휴가기간... 2017-07-24
[알림사항] 환전신청에 대한 입금 처리중 계좌번호... 2017-07-14
[알림사항] 히어로클럽 알바 4월 16일 ~ 30일까지 ... 2017-05-15
[알림사항] 순금을 잡아라! 이벤트 실시 합니다. 2017-05-14
성공이란 무엇인가?
돈 / 차 / 집 등 물질 만족
명예 로운 삶
인정 받는 삶
자부심과 자존심을 느끼는 삶